이슈 나우

한국 멕시코 중계 검색된 이유는?

카테고리 없음

이슈 된 검색어 한국 멕시코 중계

한국vs멕시코 중계 여파..K2 '같이살래요'·S '그것이알고싶다' 결방.
SBS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게시판에 2018 러시아 월드컵 경기 중계로 인하여 23일 토요일 그것이 알고싶다는 결방됩니다 월드컵 편성은 경기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본 방송으로 대체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편성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그것이 알고싶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고 전했다.

관련 키워드 : 결방, 한국 멕시코 중계, 한국, 알고싶다, 경기, 그것, 편성표, 월드컵, 방송, 멕시코